바인더 소결의 결과 유형

바인더 소결에 대한 3D 인쇄 해석은 변위, 소결 편차, 상대 밀도, 온도 및 체적 변화에 대한 결과를 생성합니다.

변위

변위 결과 유형은 베이킹 프로세스에서 파트의 형상이 초기 형상으로부터 얼마나 변형되는지 보여줍니다. 가장 어두운 주황색으로 표시된 파트 영역은 파트의 초기 형상에서 가장 많이 변위됩니다. 파트의 배율이 조정된 경우(즉, 하나 이상의 스케일 인자가 >1로 설정된 경우) 변위는 배율이 조정된 형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초기 파트 형상이 원하는 최종 파트 형상과 동일한 경우 이 결과는 소결 편차 결과와 동일합니다.

변위 결과를 검토할 때, 변위의 크기 순서와 변형 형태가 적절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변형 모양을 보려면 해석 결과 탐색기에서 애니메이션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세터는 파트의 변위를 완화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결 편차

이 결과는 원하는 최종 파트 형상/치수에서 파트 형상의 편차를 보여줍니다.

상대 밀도

이 결과는 파트의 상대 밀도가 최대 밀도에 도달하기 위해 소결 프로세스 전반에서 어떻게 증가하는지 보여줍니다. 파트의 밀도는 고체 밀도의 비율로 표시되며 상대 밀도라고 합니다.

온도

이 결과 유형은 소결 프로세스 동안 파트의 각 노드에서 파트의 온도를 보여줍니다.

파트의 온도는 에너지 보존 법칙을 사용하여 계산하거나 온도 곡선에 따라 할당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파트가 곡선의 값과 동일한(균일한) 온도라고 가정합니다.

체적 변화

이 결과는 소결 과정에서 각 요소의 체적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체적이 국소적으로 어떻게 변하는지 이해할 때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