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된 형상에 PolyNURBS 맞추기

최적화가 실행되면 생성된 형상에 PolyNURBS를 맞출 수 있습니다.

형상 탐색기의 PolyNURBS 맞춤 버튼을 클릭해서 생성된 형상에 PolyNURBS를 맞춥니다. 결과에 PolyNURBS를 맞추려고 시도하기 전에 결과를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듬기 결과 옵션을 켜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해서 다음 옵션을 변경합니다.

PolyNURBS 면 수
PolyNURBS 면 수를 낮추면 PolyNURBS 케이지의 크기는 증가하지만, 캡처되는 세부도는 떨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지오메트리를 캡처하는 PolyNURBS 면의 수를 가장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값은 2500입니다.
곡률
곡률로 더 높은 백분율을 입력하면 더 많은 피처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50%입니다.
수축 랩 크기:
Inspire PolyNURBS 맞춤을 수행하기 위해 디자인 영역과 비디자인 영역을 모두 수축 랩합니다. 기본값이 제공되지만 결과를 더 많이 제어하기 위해 고유한 값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자동 주름
활성화한 경우 날카로운 엣지에 높은 선명도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교집합
PolyNURBS 파트를 원래 디자인 영역과 교차하여 새 파트가 비디자인 영역과 정렬되고 원래 디자인 영역 볼륨을 초과하지 않도록 합니다.
교집합 예
그림 1. 디자인 영역
그림 2. 교집합이 해제된 상태에서 PolyNURBS 맞춤
그림 3. 교집합이 작동된 상태에서 PolyNURBS 맞춤
주:

화면 맞춤 작업이 성공한 경우, 결과는 모델 브라우저에 PolyNURBS Fit이라는 이름으로 나타나고 PolyNURBS 편집 모드로 들어갑니다. PolyNURBS 도구를 종료하여 PolyNURBS 지오메트리를 생성하며, 이 작업은 최대 1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지오메트리는 대부분의 CAD 시스템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