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표

탐색이 완료되면 디자인 변수 및 출력 응답 값의 요약을 표 형식으로 검토합니다.

  1. 디자인 탐색기 리본에서 해석 결과 탐색기 도구를 클릭합니다.

    해석 결과 탐색기 브라우저가 열립니다.
  2. 해석 결과 탐색기 브라우저에서 요약 표 탭을 선택합니다.
    요약 표는 탐색의 실행별 요약을 보여줍니다. 열에는 각 실행에 대한 입력 디자인 변수 값과 해당 응답 값이 표시됩니다.
  3. 요약 표에서, 각 실행의 디자인 변수 값과 계산된 출력 응답 값을 검토합니다.
    최적화 탐색의 경우, 조건 및 반복에 대한 정보도 포함됩니다.

최적화 요약 표 데이터

최적화 요약 표는 각 실행에 대해 계산된 목적 및 구속조건 값과 함께 디자인 변수 값을 보여줍니다.



색상 코딩

최적화 요약 표는 실행 가능, 최적 및 위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색상 코딩을 사용합니다. 반복에 위반 구속조건이 포함된 경우, 위반 구속조건은 굵은 글꼴로 표시됩니다.
흰색 배경/검정색 글꼴
실행 가능 디자인
흰색 배경/빨간색 글꼴
위반 디자인
흰색 배경/주황색 글꼴
허용 가능한 디자인이지만 하나 이상의 구속조건을 거의 위반함
녹색 배경/흰색 글꼴
최적의 디자인
녹색 배경/주황색 글꼴
최적의 디자인이지만 하나 이상의 구속조건을 거의 위반함

결과 및 플롯 로드

모델링 창에서 각 실행에 대한 곡면, 애니메이션 및 플롯을 시각화합니다.

  1. 다음 중 하나를 실행하십시오.
    • 디자인 탐색기 리본, 평가 도구 그룹에서 해석 결과 탐색기 도구를 클릭합니다.

    • 해석 결과 탐색기 브라우저에서 요약 표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 디자인 탐색기 리본, 평가 도구 그룹에서 실행 상태 위성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시뮬레이션을 제출하면 이 대화 상자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주: 이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이 계속 진행되는 동안 개별 실행의 곡면을 그릴 수 있습니다. 평가 상태 대화 상자에서는 애니메이션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2. 완료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결과 로드 또는 플롯 로드를 선택합니다.
    결과 탐색기는 HyperWorks X의 완전한 기능을 갖춘 후처리 환경을 사용하여 곡면, 애니메이션 및 플롯 결과를 표시합니다. 처음 결과 또는 플롯이 로드되고 애니메이션 또는 플로팅 클라이언트의 두 번째 창이 열리고 결과 또는 플롯이 로드됩니다. 페이지를 추가하거나 애니메이션 또는 플로팅 창을 원하는 대로 추가하고 결과 또는 플롯을 적절한 창에 로드하도록 페이지 레이아웃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3. 곡면, 애니메이션 또는 플롯 컨트롤을 사용하여 원하는 결과 또는 플롯 옵션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