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져올 때 CAD 정리

가져온 모델에 대한 진단 테스트를 실행하여 파트 문제를 검토하고 수정합니다.

주의: Parasolid, JT, SolidWorks 및 Siemens NX 파일은 정리 없이 직접 가져옵니다.

다른 파일 형식의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가져올 때 CAD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환경설정에서 진단 실행 기능을 켭니다.
    1. 파일 메뉴에서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환경설정 창을 엽니다.
    2. 범주에서 Inspire > 지오메트리를 선택합니다.
    3. 환경설정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CAD 파일에서 가져오기로 이동합니다.
    4. 가장 빠른 가져오기의 경우 진단 포함을 선택합니다.
  2. CAD 파일을 열려면 Ctrl+O를 누릅니다.
  3. 내역 브라우저에서 CAD 모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가져오기 진단 실행을 선택합니다.
  4. 진단 표에 파트 이름과 해당 문제가 나열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CAD 지오메트리 문제
  5. 기본적으로 대체 변환을 제외한 사용 가능한 모든 가져오기 옵션을 사용하여 모델을 수정합니다. 가져오기 옵션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고급 버튼을 클릭하고 열 제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원하는 가져오기 옵션을 켜거나 끕니다. 자세한 내용은 CAD 가져오기 옵션를 참조하십시오.
  6. 원하는 파트를 선택한 후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CAD 지오메트리 문제

진단 표에 나타날 수 있는 CAD 지오메트리 문제에 대한 설명입니다.

오류 설명
변환되지 않음 파트를 Parasolid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Inspire 파트가 비어 있습니다.
누락된 면 일부 면은 변환할 수 없으며 결과 파트에 없습니다.
솔리드가 아님 Parasolid로 변환된 파트가 더 이상 솔리드가 아닙니다.
분할 니팅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실패하여 결과 Parasolid 파트가 분할됩니다.
유효하지 않음 Parasolid 검사 결과 파트에서 오류가 감지되었습니다. 지오메트리가 유효한 Parasolid 파트가 아닐 수 있지만 계속 작업할 수 있습니다.
손상 Parasolid 검사에서 파트가 손상된 것을 감지했습니다. 결과 Inspire 파트는 남아 있지만 비어 있습니다.
테셀레이션되지 않음 파트를 테셀레이션할 수 없었기 때문에 파트가 비어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테셀레이션됨 일부 면이 테셀레이션에 실패하여 삭제됩니다.

CAD 가져오기 옵션

CAD 가져오기 옵션(전처리, 변환, 후처리)에 대한 설명입니다.

옵션 유형 설명
수정(사전 수정라고도 함) 전처리 선택한 파트를 수정합니다.
대체 변환 변환 일반 변환(트리밍 및 니팅)이 예상한 결과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이 옵션을 켜서 선택한 파트를 Parasolid가 다시 로드할 수 있는 임시 .x_b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Sew 변환 니팅에 실패하면 파트가 모든 조각을 보유하는 어셈블리로 변환됩니다. 조각을 결합하려면 이 옵션을 켜십시오.
고화 후처리 갈라진 틈, 작은 누락된 면, 슬라이버 면(테셀레이션되지 않았기 때문에 삭제된 면)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이 옵션을 켜서 파트를 솔리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테셀레이션이 부분적으로 실패하면 테셀레이션되지 않은 면이 삭제되고 고화 작업이 다시 수행됩니다.

엣지 정밀도 재설정 후처리 정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허용 엣지 형상을 다시 계산합니다.

이 옵션을 켜면 파트가 토폴로지적으로 또는 시각적으로 수정되지 않을 수 있지만 일부 실패한 모델링 작업은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