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컨텍스트 메뉴 옵션

스케치 임프린트를 생성하고, 구속조건을 제거하고, 축을 정렬하고, 스케치를 구축 지오메트리로 변환하고, 격자, 점, 구속조건, 구축 선, 치수 또는 교차 곡선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스케치 편집 모드의 오른쪽 클릭 컨텍스트 메뉴에는 스케치 형상을 편집하기 위한 다음 옵션이 있습니다.

팁: 스케치 모드에서, 스케치 곡선 또는 스케치 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스케치 컨텍스트 메뉴를 엽니다. 옵션은 선택한 항목에 따라 다릅니다.
면에 임프린트 만들기
면에 스케치할 때, 스케치 곡선이 임프린트되지만 면은 전체로 유지됩니다. 폐쇄된 영역을 스케치할 때 면을 분할하려면 이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붙여넣기
스케치 편집 및 다른 곳의 컨텍스트 메뉴에 나타나는 세 가지 다른 붙여넣기 옵션(붙여넣기, 인스턴스 붙여넣기 및 참조 없이 붙여넣기)이 있으며 컨스트럭션 이력과 관련하여 다르게 작동합니다. 자세한 내용 >>
모든 구속조건 삭제
모델의 모든 구속조건을 제거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수정 제거
모델에서 모든 고정 구속조건을 제거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장 가까운 축에 정렬
뷰를 회전하여 스케치 면을 가장 가까운 2개의 축에 정렬합니다.
축 정렬
화면에서 스케치 x축이 수평이고 y축이 수직이 되도록 스케치 축을 정렬합니다. 수평 구속조건이 수직으로 나타나거나 그 반대의 경우, 축 정렬 옵션이 이것을 수정합니다.
구축
스케치 곡선을 다른 지오메트리를 정렬하거나 정의하기 위한 참조로 사용되는 구축 지오메트리로 변환합니다.
무한
스케치의 종단점을 확장하여 무한 구축 선을 작성합니다. 이 옵션은 호 또는 곡선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택한 항목 병합
일치하는 두 꼭지점을 병합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치하는 꼭지점이 병합되지 않으면 오프셋, 필렛 또는 모따기를 적용할 때 Inspire에서 예기치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둘 이상의 스케치 엔터티를 선택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경우, Inspire는 스케치 엔터티를 자동으로 병합합니다.

기타 선택
선 위의 선이나 점 위의 점과 같이 일치하는 엔터티가 있는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하면 선택할 엔터티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격자/점/중심점 표시
원이나 호의 격자, 점 및 중심점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구속조건 표시
스케치 편집 모드에서 구속조건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구축 선 표시
스케치 편집 모드에서 구축 선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구축 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구축 도우미 표시
폴리라인 도구에 사용된 구축 도우미를 표시하거나 숨기는 데 사용합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x 및 y 좌표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치수 표시
스케치 모드에서 치수를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스케치 면 생성시 교차 곡선 표시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스케치 면을 생성할 때 교차 곡선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